if (window.location.href.indexOf('order_result') > -1) { gtag('event', 'conversion', { 'send_to': 'AW-10795786600/oWvxCOWOrP4CEOjC6pso', 'value': EC_FRONT_EXTERNAL_SCRIPT_VARIABLE_DATA.payed_amount, 'currency': 'KRW', 'transaction_id': EC_FRONT_EXTERNAL_SCRIPT_VARIABLE_DATA.order_id }); } SWAGGER | MEN'S LIFE STYLE BRAND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드디어 !!!! 인생 아이템을 만났다!!!!!!
작성자 신지**** (ip:)
  • 작성일 2018-02-23
  • 추천 11 추천하기
  • 조회수 642
평점 5점
수 많은 헤어 제품들을 사용해봤지만 스웨거 포마드는 그동안 제가 써왔던 모든 제품들을 잊어버리게 만드는 최고의 제품 입니다.
평소에 회사 출근 할때도 머리 셋팅을 하고 나가서 헤어제품을 자주 쓰는데
스웨거 포마드를 얼마전부터 사용하면서 '이 제품을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좀 더 일찍 알았으면 더 좋았을텐데...ㅠ'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저에겐 인생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1. 스타일링과 고정력과 향.
발림성이 굉장히 부드럽고 좋습니다. 그동안 사용해왔던 젤이나 왁스와는 너무 다른 발림성이라서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르마 타기를 잘못하거나 헝크러져도 머리 감을 필요 없이, 제품을 더 많이 바를 필요 없이 그 상태에서 충분히 원하는 스타일로 다시 만들수 있어서 좋습니다.
부드럽게 잘 발려서 고정력이 조금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고정력 또한 좋아서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광택도 번쩍거리는 광택이 아닌 은은하게 비쳐주는 광택이라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빗없이 드라이기와 손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아주 쉽고 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향이 굉장히 좋습니다. 평소에 향수를 엄청 애용하는데 이건 향수를 안써도 될거 같아요. 오히려 제 향수가 스웨거 포마드의 향을 망치는거 같아 포마드를 바르면 향수를 안쓸 생각입니다.
실제로 스웨거 포마드를 바르고 출근 했을 때 주위에서 향수 바꿨냐, 향이 너무 좋다, 제품이 뭐냐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2. 세정력
더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제품설명에 물만으로도 씻기는 세정력이라고 작성되어 있는데 믿지를 않았습니다.
세정력좋은 왁스, 세정력 좋은 젤, 세정력 좋은 스프레이...그동안 세정력이 좋다라는 제품들 위주로 많이 사용해봤습니다.
저는 헤어 제품들을 구입 할때 세정력을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동안 사용해온 제품들은 머리를 감을 때 서로 엉키는 경우가 많고 감고 나서도 뻑뻑함이 남아 찝찝했는데
스웨거 포마드는 물을 붓자마자 씻겨나가는 느낌이 확실히 들었습니다. 내거 머리에 뭘 발랐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세정력이 정말 우수합니다.
아침에 머리를 만지고 나서 저녁에 퇴근하게 되면 머리 감는게 스트레스였는데 스웨거 포마드를 쓰고 나서는 전혀 그럴 걱정이 없고 부담없이 머리에 바르고 씻고 할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제가 빡빡이가 되지 않는 이상 인생아이템인 스웨거 포마드만 애용할 계획입니다^^

(PS. 스웨거 포마드에서 나는 향이 스웨거 향수 샤워젤 샷콜러와 동일한가요? 동일하면 샷콜러도 구입하려고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Swagger @ Admin 2018-02-28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스나이퍼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구매후기 적립금 쏴!! 드렸습니다.
    STEP UP THE GAME WITH SWAGGER!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